선샤인시티 크리스마스 추첨회⭐️ 엄청난(?) 상품권 당첨의 날😆



선샤인시티 크리스마스 추첨회⭐️

엄청난(?) 운의 상품권 당첨의 날😆





오늘 아침엔 내일 외출을 대비해서(?) 머리셋팅해준대서

헤어셋팅연습(?)! 을 받았습니다 음(..?)




요즘 전세계적인 붐 산리오 캐릭터의 사인회!





점심 선샤인시티! 산리오캐릭터 사인회로

엄청난 인파가..! 캐릭터를 기다려볼까 싶었지만

다음으로..ㅎㅅㅎ






잠깐 운동겸 니시구치의 공원을 향해서 걸어주고

ufo캣차(인형뽑기)를 했는데 영.. 매년매년

 점점 못뽑게 하는듯(?) 점점 한국화..

예전엔 과자같은건 금새금새 뽑아서 

10엔짜리 과자지만 뽑아서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했는데..흠흠

뭔가 아쉬운 느낌이들어요😰



찜해두었던 매장에서 옷을 구매했어요!! ><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옷들을 실제로 구현화해서

파는데 그만큼 일반적인 공정이 아닌 대량생산이 아닌 디자인에

디테일이 들어가는분은 생각안하고

비싸다(?) 구글 엄청 평이 안좋은데;ㅁ;..

그럼 GAP이런데서 나오는 일반인 옷을 사던지..

공정이 들어가면 코스트를 절때 못마추는데...?

허허;ㅁ;


악평은 단순히 가격,,허허

안사면되지 디자인은 마음에 들어서 사긴산듯 다들💦

이상한마음의 악평


몇일전 봐두고 찜해둔 몇가지가 결국 결론이 안나서

최종적으로 입어보고 결정!!!✨ㅎㅅㅎ




그리고 미리 봐둔 사루에르판츠(サルエルパンツ)는

뒤로하고 또 매장에 새옷(?) 새제품들이 들어와서 결국..! 

예상보다 몇천엔 더한 사루에르판츠를 구매했어요😆

그래도 없던 컬러니깐 만족!🙌🙌🙌




결과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져서+연말이라 그런지

에코백을 받았어요✨ 고양이랑 곰중에서

고민했는데 세로로긴게 더 나을것 같아서

곰돌이로 골랐답니다ㅎㅅㅎ


그리고 오늘 외출의 본 목적으로!




일본 크리스마스시즌 이면 항상..! 추첨회 빠밤✨✨ 

그전까지는 선샤인시티 내 점포였는데

올해는 선샤인시티의 알타(ALTA) 한정으로 추첨회!

다행이도(?) 알타쪽에 더 마음에드는 브랜드가 있어서 

알타쪽에서 더 많이 쇼핑을 했기도하고

그래서 추첨 20번! 획득! 빠밤⭐️




쇼핑 영수증이 너무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기다리는중🤣🤣





설명을 들어주고 스타트!!







스텝분이 상품권 챙길동안 비닐에
우마이봉 담으라고 주셔서 담는중 ㅎㅅㅎ




20번 추점중 초반에

계속 연속으로 상품권이 걸려서ㅋㅅㅋㅋㅋㅋ 놀랐어요

오죽하면 이렇게 ㅋㅅㅋ 확률이 높은거냐며..ㅎㅅㅎ

영상을 찍으려고 했지만 운은 거기서 끝!ㅎㅎㅎㅎㅎㅎ


확률적으론 1/4 25%면 꽤 좋은확률로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맥도날드포테토

알타500엔 상품권 3장 ㅎㅎㅎ

그리고 15개 우마이봉(참가상)을 겟!!!


오늘 게임센터에서 UFO캣쳐에서 쓴 돈들은

우마이봉으로 아까 ufo캣쳐에 들어간만큼

받은듯 퉁(?)



도모도모~




비닐봉지 한가득 우마이봉과 상품권들 ㅎㅎㅎ




내일은 맛있는거 먹으러 갈꺼기도하고
한국이나 일본에서나 체중관리 하는건
변함이 없어서 오늘 하루는 다이어트식!




돌아오는 길 세븐일레븐에 들러서
오뎅이랑 이것저것
일본에서 체중관리의 특정날은
항상 두부소면 곤약면!

오늘은 똠양꿍맛 곤약면이 있어서 요걸루~




아따리매, 톰양꿍맛곤약면

세븐일레븐 오뎅의 무랑(4칼로리!!!!) 

시라타케랑.. 간모.. 이렇게 주문해도 둘이서 나눠먹어서

하루종일 150칼로리를 섭취했어요ㅎㅅㅎ

요 일주일간 잘먹었으니 한번씩


체중에 브레이크를 걸어주어야..



오늘의 득템!!




매일 이시간에 고독한구르메(孤独のグルメ)
직접 볼 수 있어서 넘 좋다 !!!✨




끝!



선샤인시티 크리스마스 추첨회⭐️ 엄청난(?) 상품권 당첨의 날😆 선샤인시티 크리스마스 추첨회⭐️ 엄청난(?) 상품권 당첨의 날😆 Reviewed by BANA on 2月 27,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