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은 텐야(天丼てんや)!!

 


드디어 오늘은 텐야(天丼てんや)!!


쌀, 떡 좋아하지만 최대한 피할 수 있다면 피하고 싶은 음식🤣🤣

하지만 텐동은 좋아하는 음식중 한가지..!


최근에 비싼텐동을 먹고서

되려 텐야의 すごい점을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




그 경품으로 받은 상품권들 사용기간이 임박했어서

큰금액은 아니지만..급 서둘러 쓰러나옴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


밥먹기전에 피크시간은 넘기고 싶었어서

먼저 이것저것 사고, 시간때울겸 닛토리에서 구경하기



거의 쉬고 계심;ㅁ;ㅋㅋ

요리는 A님이 다하는데

주방도구들은 왜 내가사고 싶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면서 ㅎㅎㅋㅋㅋㅋ






Just time
정말 한테이블밖에 사람이없는
딱맞춰서 제시간에 입장했어요 ㅎㅅㅎㅋㅋ





야채텐동에 이것저것 추가로 💛

비싼텐동 먹으면 맛있지만, 되려 텐야 퀄리티가
이가격에 팔다니 하는 놀라움을 매번 느끼는데

쌀이라는 이유로 발걸음이😢






진짜 맛있게 먹고왔어요 코스파가 사기야✨



오늘의 아이템

스프레이를 다써서 새로구매했고,
겸사겸사 포인트가 쌓였길래 탄산이랑
곤약젤리

그리고 상품권으로 튜튜안나의 마이멜로디프릴양말!!
종류별로 있어서 깔지름 하고싶었으나
결국 빠진컬러가 있길래 그냥 제일마음에드는걸로 ㅎㅅㅎㅋ







과일은 먹어야하기에 세이죠이시이에서
귤이랑 메론컷도 함께 :-> 세이죠이시이..짱인듯.진짜....!💗










드디어 오늘은 텐야(天丼てんや)!! 드디어 오늘은 텐야(天丼てんや)!! Reviewed by BANA on 3月 25,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