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나서 폭식한날🤣 + 신주쿠교엔


화가나서 폭식한날🤣 + 신주쿠교엔



Hello!



원래 가려고 했던 밥집이

사람이 많아서, 검색! 급 세번째쯤으로 찍어두었던

세이부 하늘정원에서 인기있다는 우동으로 아침을 먹었습니다 :-)


약간 ほうとう麺(호우토멘)같은 느낌

코시도 있고 모찌모찌한 마루가메에 비교하자면

코시밖에 없는 느낌의 면이지만

그래도 우동은 언제나 すき💗




밥먹고 신주쿠교엔으로 출~~~~발!!





추운날이지만 벚꽃을 볼 수 있었어요!

설마 겨울에 벚꽃을 볼 줄이야!!💗


어떤 코스로 돌까 해서 지도를 보는데
어디나 있는 스타바..ㅋㅋㅋㅋㅋㅋ
교엔 안에도 있다니!!





꽃이 있을락말락 ㅎㅅㅎㅋㅋㅋ





조금 따듯할때 왔으면 더 예쁜 풍경이었을텐데
그때면.. 벌레가 무리라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아쉬움을 쪼오끔 느끼면서







그래도 아직  은행잎이 안져서 ㅎㅅㅎㅋ
사진찍을 스폿이 남아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한살이라도 젊을때 많이 사진 찍기 ㅎㅎ





수다떨면서 걷고 사진찍고 의외로 이날
2만보나 걸었음!!!! 빠밤..!✨


어쩐지 배고프다 뭔가 막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이탈리안! 

화덕피자(かまど焼きピザ)를 먹으러!

가는길에 프리쿠라 ㅋㅋㅋㅋㅋ 

점점..이런방향으로 갈꺼니...?!




밥밥!!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일상을 기록하기 🌟




마르게리타, 스미비야끼함바그(炭火焼ハンバーグ)

함바그는 소금간이 안맞고 세븐일레븐 金시리즈 보다
맛이없음, 피자도 그냥그럼..;ㅁ;


음식이 가격이라는 가치에 앉맞을땐..😱 화남
일본에 저렴하고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4400엔 ㅋㅋㅋㅋ ;ㅁ; 다른 종류의 음식에 비해서
이탈리안은 항상
가격에 안맞는 퀄리티의 음식을 팔아서 역시

흠....흠....

토마토 소스도 굉장히 토마토향 가득한 페이스트도 아니고
이럴꺼면 파파존스가 훨씬 맛있음;
;ㅁ;흑 






뭔가 ... 모야모야 
하는기분으로✨

항상 식사에 실패하면...!!!

꼭 다른걸로 채우게 되는 ㅎㅅㅎ;;;;;;;;;;;;


결국 우리가 항상 일본에 있으면
꼭 몇번은 가서 먹는 口福에서 이것저것
테이크아웃 했어요 ㅠㅠ





챠항(볶음밥)에 마보나스(마파가지)
그리고 세이죠이시이 타카나✨

パクパク








휴 다행히 맛있는걸로 끝나서 다행이지만
엄청나게 폭식의 하루🤣
가게 선정은 신중히 또 신중히의 하루 였어요



🌸오늘의 벚꽃🌸










화가나서 폭식한날🤣 + 신주쿠교엔 화가나서 폭식한날🤣 + 신주쿠교엔 Reviewed by BANA on 3月 27,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