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네다이치바(羽田市場) 텐동, 해산히쯔마부시 야바이 식당을 찾음! #일본여행 맛집

 

말그대로 야바이! 식당을 만난날입니다!


해산물 좋아하시나요? 아마도 일본에 가는이유중 하나도

신선한 해산물이나, 스시를 먹으러 가는건 여행객의 기본이겠지만..!


줄길고, 평점좋다고 그 가게가 다 맛있을 순 없죠?!

특히나 저도그렇고 A님도 그렇고 줄서서 기다리는 순간

점점 맛도 그만큼 다운! 된다는 생각

그리고 줄만큼 대단하지 않은 가게가 너무많다는 생각을 해서

행렬이 많은 가게는 찾지 않는 편인데


여기는 뭐랄까..👍


羽田市場食堂 サンシャイン60通り店

션샤인시티 60토오리텐, 하네다이치바식당







삼주동안 계속 60길을 지나치면서 마주하게되는
하네다이치바식당(羽田市場食堂)은 아침에 일찍 나와도
점심도 아닌 밥집이 제일 사람없다는 시간도
항상 줄이 끊이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5시정도면 영업 끝~

저래도 생각보다 별로겠지 하면서 항상 지나쳤던
가게에요

우연히 연말새해 연휴때 보니깐
몇일간 영업일 아닌데 매일매일 주방에
사람이 나와서 시코미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쉬는날인데 시코미도 하고 뭔가
노력하는 가게인가?! 하고 그제서야 ㅋ 조금더 관심이 갔어요

(여기가 사건의(?) 발단)

하지만 항상 행렬이 있어서 기다리기가 그렇고

타이밍도 안맞길래 정작 들어가서 먹었던적은 없던곳!


하지만 오늘은 괜걸!!!

사실 다른걸 먹으러 갈참이었는데

기다리는 사람도 없고 자리가 1석 비었길래

오~ 하고서 들어갔어요!


다만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다음에 온 분들은 재료 없어서 우리에서

딱 영업종료였다는것....!


사진 찍은거 보니깐 4시22분에 나와서 가게 사진찍었으니깐

이날은 거의 4시 재료소진 영업종료!!





들떠서 이것저것 떠들었더니

순서가 약간 ㅎㅅㅎ 


캐리백을 사러온날! 적당한 사이즈가 없고

무지루시같은데는 기본 2만엔이라서

돈키호테에 몇일전에 가보니 엄~~청 가벼운

애가 있어서 구매하러 왔어요


원래는 하드케이스를 썼는데 부서질걸 사는것도 아니고

너무 무거운 하드케이스여서 일본오기전에 버려서;ㅁ;ㅋ

이번에 새로사는건 가벼운걸로 사자고 마음을 먹었던터랍니다



원래 가지고 있는거보다 한사이즈 작은애로 가벼움중시!!

가격도 괜찮음!


추가로 컬러왁스 전에산거 마음에 들어서

비슷한걸 써보고싶어서 컬러왁스랑

거울이 좀 큰 쉐도우 팔레트가 있으면 사고싶어서

둘어보았어요:D







사이즈가 마음에 들면 색이 무난한 색밖에 없어서 ㅠㅠ
팔레트는 패스하고 컬러왁스만!!


그리고나서 돌아가는길 발견한 하네다이치바 남은1석!!
궁금하니 들어가지요~~



🌸사진찍으면서 기다리기🌸




上海鮮ひつまぶし・天丼

죠카이센히쯔마부시, 텐동은 일부터 그냥 어떨지 몰라서

일반텐동으로 주문했어요~



히쯔마부시~~


텐동!!><








하네다이치바 이케부쿠로점의 모습 ㅎㅅㅎㅋ








따듯한 다시가 테이블에 놓여있어서
텐동도 밥이 일부러 그래서 많아서(양이)
텐동챠즈케(天茶)로 시메를 할 수 있어요!

그치만 양이 남자양이더라고요 ㅎㅎ




상(죠上)히쯔마부시는 2000엔

1080엔의 텐동!

고급텐동점인 쯔나하치(つな八)

https://hoipu.blogspot.com/2023/04/blog-post_09.html

도 물론 맛있었지만

뭐랄까 여기 해산물이 훨씬더 맛있!!

솔직한 마음으론 더 비싼 메뉴를 시켰어도 좋았겠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고 금새 영업종료라

언제 또올지 ;ㅁ; 기약할 수 없었던게 아쉬웠어요




하네다 이치바를 나와서 사진을 찍으니

다른분들이 쿄미신신..오늘 영업 끝났어요 ㅠㅠ; 허허




그리고나서 이것저것 포인트가 쌓여서 쓰러ㅋㅅㅋ

무기쵸코 발견한때마다 사는데 왠걸

세븐일레븐이랑 라이프슈퍼꺼 비슷해서 맛있길래

어느공장인가하고 검색해보니 같은공장 ㅎㅅㅎㅋㅋㅋㅋㅋ와하하



곧 시즌한정이 끝나므로 카루피스 이치고도 사오고


요즘 일본은 완전매시나, 기능성식품
면역기능 음료같은거 한창 CM중

애도 궁금해서 샀는데
뭐랄까 유산균이 들어있는 오후의홍차
..;ㅁ; 면역기능업이니깐 마시지만

평소엔 서플리로 먹고 맛있는 홍차 먹고싶다고
느끼는 맛이었어요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



하..

한해한해 뭔가! 서플리도 찾고
면역기능! 이뮨! 하면 일단 손에 잡히는대로
사보는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을가서 텐션업하면 뭐든 맛있지만

정말 맛있는 음식을 발견! 먹고나면

나쁜일이 싹다 잊혀지는 행복한 순간이 찾아오는거같아요:-D


기운없을땐 맛있는걸로 텐션업업~~!!



💗끝💗


하네다이치바(羽田市場) 텐동, 해산히쯔마부시 야바이 식당을 찾음! #일본여행 맛집 하네다이치바(羽田市場) 텐동, 해산히쯔마부시 야바이 식당을 찾음! #일본여행 맛집 Reviewed by BANA on 4月 24,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