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루메이크업_갸루속눈썹「Diamond lash ゴージャス(다이아몬드래쉬)」후기


갸루메이크업_갸루속눈썹「Diamond lash ゴージャス(다이아몬드래쉬)」후기 




거의...반만년만에 메이크업!

메이크업을 시작하려고 보니 너무오랫만이라 후덜덜한느낌에!

아이라인을 조심스럽게 그려가며 화장을 하다보니

화장을 해오던 매일매일은 쓸데없는 시간이아니었어!!!!스킬적금의 원리(?)

하면서 즐겁게 메이크업을 해보았습니다!


일브카페에서 코코링님께 무나받은

속눈썹「다이아몬드래쉬 고쟈스」😃😃😃

평소엔 좀 더 두터운 시리즈를 사용하고있어서

이미지체인지 쯤으로 생각하고 써보고싶다고 생각했다가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신남!



갸루메이크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속눈썹 빼놓고는
이야기가 진행이 안되죠 ㅎㅅㅎ! 

오늘 사용할 주인공들!! 속눈썹~
준비하면서 생각해보니 그전에!!!!! 쌍꺼풀 테이프!!!
하면서 급하게 찾아헤멧네요😂

메이크업도 오랫만인데 이사해서 짐정리가 ㅎㅎㅎ




거의 일년넘게 집+일+바람쐬러 가끔 동네산책
그리고 최근에 드라이브겸 면허갱신;ㅁ;
이런 지루한 코로나 일상이 계속되서ㅠㅠ

정말 예쁜 카페에 사진찍으러 가고싶!은! 마음을 다잡으며
코로나가 끝나고 안전한세상을 기다리고 있는 나님!

메이크업 놀이ㅎㅅㅎ는 오랫만에 리프레시💕



뭘쓸까 고민하다가 정말 오랫만에 메이크업이라서 
쌍커풀 테이프는 왠지 다른거랑 다르게
잘 안붙이게 되면 그만큼 손이;;; 굳는다고 해야하나 ㅎㅎ

쪼오끔 자신이 없어져서 제일 안정적인 이아이로!


거의다써감(눈물💦)
작년 일본에 있었을때 끝끝내 몇군데를 돌아도
이 아이만 없어서 ㅜㅜ 




속눈썹테이프마다 눈쪽이다보니 인상에 많이 차이가 나긴하는데
저디자인은 참!!


잡담은 이만하고..ㅎㅎ 붙여봤을때 속눈썹 착용샷??!





거의 정면과 눈감았을때, 사이드의 모습!








인상! 길지만 산듯하게 보이는 인상이 있는거같은?!
평소에 애용하던 속눈썹과 인상을 비교해보면!!






다이아몬드 래쉬가 더 산듯한 느낌💕😀
뭔..가 뭔가! 속눈썹 사고싶어지는 기분이 ㅎㅎㅎ 드네요!












사실 염색도 시급하긴하지만..뭐 할것도아니고 ;ㅁ; 하면서

자꾸 미루게 되네요 흑흑..ㅜㅜ

메이크업에 사용한 아이들 사진으로 포스팅 마무리!





#갸루메이크업 #갸루속눈썹 #일본속눈썹

#popteenコラボpinkjem






언제나, 새블로그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D💓🙇

ブログのお訪ね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갸루메이크업_갸루속눈썹「Diamond lash ゴージャス(다이아몬드래쉬)」후기 갸루메이크업_갸루속눈썹「Diamond lash ゴージャス(다이아몬드래쉬)」후기 Reviewed by BANA on 2月 25, 2021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