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과일디저트 맛집 이케부쿠로 果実園(카지츠엔)! 과일케이크👍


 일본 과일디저트 맛집 이케부쿠로 果実園(카지츠엔)! 

오늘 이야기하고 싶은것!!

요케이크입니다!><

과일케이크의 세계관을 바꾸어 놓은 케이크인데,

오늘 그런 과일케이크를 발견한 날이기도 해요✨




가끔 일본방송에서 1조각 4000엔(4만원정도)이나하는

케이크의 행렬등을 보면서 어느정도 맛있는지 궁금하기는하나

예전에 가격은 평범하나 생각보다 유명했던 메론케이크집이

생각외로 평범했어서, 맛있는 과일케이크 비싼!!!건

어느정도일까 궁금해하는 마음은 가지고 있던차랍니다:-)


아! ㅎㅅㅎㅋㅋㅋㅋ또

너무 들떠서 케이크 이야기만 먼저씀 허허



과일케이크의날과 오늘은 야키니쿠 리벤지의 날이에요!

그리고 성인식의날이기도 합니다.

18살부터 20살까지 성인으로 바뀐 첫해라

이것저것 말은 많던데;ㅁ;ㅋ 여튼

예쁜 후리소데 디자인들을 보니

한번쯤 후리소데 입어보고싶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본!! 전에 야키니큐퓨아에서!

https://hoipu.blogspot.com/2023/04/blog-post_06.html


고기가 너무 괜찮길래 이것저것 시켰더니

바이킹(무제리필뷔페)비용을 넘었더랬죠 ㅎㅅㅎㅋㅋ

그래서 그냥 이번엔 처음부터 바이킹으로!


런치타베호다이(食べ放題)5000엔!


지난번에 옆테이블이 타베호다이를 할때

런치시켜서 추가추가추가로 타베호다이 금액을 넘겼다는ㅋ

추억을 남기며 ㅎㅎ오늘은 정말 잔뜩!! 먹어야지~~🍴😆





아쉽게도 역시!! 타베호다이랑

일반으로 주문했을때 고기퀄리티는 차이가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스프메뉴랑 비빔밥도 추가!

사실 시킨건 더 많지만 사진은 이것 뿐(?)

음? 많은가 아하하🤣🤣







규탄도 맛있게 냠냠!
원없이 고기의 한을 풀고ㅎㅅㅎㅋ


유쟈와야에 원단사러 왔어요 ㅎㅅㅎㅋㅋ





추가로 귀여운 와펜 계획은없지만
그냥 사고싶어서..고민하다가
다른원단도 귀여운거 다 가지고 싶은 마음 ㅠㅠ

그리고 후르츠산도를 사러가는길 잠깐
걸을겸 겸사겸사
서점에서 소잉책 재미있는게 있나 싶어서
약간의 탐방중!!








토우후백화점에!






후르츠산도♬

후르츠산도♪♬

후르츠산도♬


맛있는걸 먹어보고 싶어서 샌드위치하우스 메르헨(メルヘン)






굿즈가 귀여워서 순간 집을뻔....!!!!! 했지만

작은사이즈는 의외로 쓸데가없어서;ㅁ;


후르츠산도만 데리고 왔어요!





여기가 타이틀의 그곳!! 빠밤-!

일본 과일디저트 맛집 이케부쿠로 果実園(카지츠엔)! 






약 2000엔 한조각 2만원하는 케이크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ㅎㅅㅎㅋㅋㅋ

허허 매년매년이지만 새삼 어른이 좋다고 생각....!





그리고 세이유에 들러서 소소한
과자+마실것을 사서 돌아갑니다~~






카지츠엔(果実園/과수원)의 케이크

메르헨의 후르츠 산도!

후르츠산도는 먹어도 어차피 케이크가 나은듯ㅇㅇ 하고

생각하게되는거같아요 허허

아직 맛있는걸 발견하지 못한듯;ㅁ;!!




카지츠엔의 케이크는 과일케이크에 대한 생각을 바꾸게 했달까?

왜 생크림케이크는 생크림이랑 쉬폰이 맛있어야하고

과일케이크는?! 그냥 들어가고, 데코한게 아니라

과일자체가 맛있어야하고! 당연한건데 왜 이걸먹고 깨달았을까?

하는 느낌이었어요!

생크림이 과일에 맞춰서 과일의 당도가 생크림에 맞춰서

쉬폰이 얘네들에 맟춰서 !! 전체적으로 조화로운맛

급, 인생 1위 케이크 등극!🍰

오사카여행에서도 우연히들린 스시집이
너무 맛있길래 검색하고 홋카이도 직송네타만
쓰는 구르메카이텐스시였는데 비싸오 역시..

그때도 위에는 위가 있네 생각했는데

역시 오늘도 케이크를 먹으며 오랫만에
위에는 위가 있네 하는생각을 해봅니다:D 행복한 맛🌸

이정도면 1조각 4000엔 케이크도 도전해볼 가치가 있을듯!
하고 생각이 들었어요 비싸지만;ㅁ;

사실 2000엔정도는 뭐 가끔! 제탁기분으로?!
근데 먹고나니 확실히 2000엔 정도는 내고싶어지는 케이크이긴했어요✨





나좋아한다며 세이유에서 킹쯔바(金つば)  ㅎㅅㅎㅋㅋㅋ허허
워낙 고구마계열을 좋아하다보니
이것저것 먹어보게되네요!

호불호 갈리는 맛이긴 한데
와과시 좋아하시는 분 있으면!!💗

실제로 렌칭(전자렌지에 칭)해서 먹으니깐
맛챠랑 먹고싶어지는 맛..역시 와가시 ㅎㅅㅎㅋ




맛있는 새로운걸 발견하는건 큰 즐거움!
오늘은 킹쯔바랑, 맛있는 과일케이크를 발견했어요!

한입 입에 넣자마자 이건 지금까지
먹어본 케이크에 단연 1위! 하고 파바밧!---!!!


뭐랄까 지금까지먹은건 일본식으로 普通に美味しい

평범하게 맛있는정도.. 케이크는 안정적으로 다 맛있다고 생각했지만

역시 급이다른것들이 있긴한가봐요;ㅁ;!



오🍰🌸






일본 과일디저트 맛집 이케부쿠로 果実園(카지츠엔)! 과일케이크👍 일본 과일디저트 맛집 이케부쿠로 果実園(카지츠엔)! 과일케이크👍 Reviewed by BANA on 5月 01,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