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의 추억/기억을 되새기며 満留賀(마루카)+일본게임센터

 

2014년의 추억/기억을 되새기며 満留賀(마루카)



와...23년이니깐 9년전!!!

크아;ㅁ;! 


새삼 2014년이었나 16년이었나 헷깔려서

클라우드 사진첩을 보니! 새삼

나베조에서 A님이 시메로 니쿠우동도 만들어주고

지금도 여전히 항상 내 밥을 만들어주심 ㅎㅅㅎㅋㅋㅋ

그런면에서 그닥 변하지 않았지만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2014년 일본에 방문했을때 우연히 들어간 밥집에서

텐동우동셋트, 오니기리 소바셋트를 주문했는데



이게 문제의 오니기리!
원래 쌀을 특히나 반찬보다도 쌀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기본적으로 밥은 너무 좋아하지만
진심으로 처음, 쌀이 맛있다고 느꼈어요

뭔가 먹고나서 ...어?! 이런느낌
지금도 너무 생생하네요ㅎㅎ





그리고 현재!!

항상 사진을 찍는게 익숙해서 사진들이 다 남아있기에
설마 그때 기억만큼 일지 어떨지 하면서 
 満留賀(마루카)에 9년만에 밥먹으러 왔습니다+ㅅ+



건너편에 마루카





좋아라하면서 사진찍는중 ㅎㅅㅎㅋ
오니기리 2개랑, 다시마끼타마고,
카츠동, 우동셋트




첫경험의 임펙트가 강렬했어서 이번엔 그만큼까지는
놀라지 않았지만 역시나 그때 느낀 맛이 정확했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어요ㅎㅅㅎ 





엄청 사람이 많은 가운데 안쪽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럭키⭐️

생각보다 다시마끼타마고도 양이 많았다는게
ㅎㅅㅎㅋㅋㅋㅋㅋ문제라면 문제였지만
남기지않고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그리고 근처에 있는 게임센터 미카도
란브루프라쟈를 매수해서 지금은 미카도 인 란부르프라자!




탐방하고 나와서 !!

중요한거 사기! 돈키에서 전에 봐두었던 캐리백을 삽니다

다행이 1개남아있었음..🤣






그리고서 오늘은 화장도 열심히 했기에!!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쿠라 한두번으로 족하지만

뭐랄까 가끔가끔 내생각해서 안찍어도 괜찮겠냐고 하지만

사실은 안찍어도 찍어도 딱히...지만 ㅎㅅㅎㅋㅋㅋㅋㅋ

그래도 500엔이니깐 뭐 오락비용으로 ㅎㅅㅎㅋ






그저 웃지요😊









그리고 위에 층으로~

메달게임하러! 거의 두번째? 첫번째는 몇년전이지만

새삼 새로운 기계들이!




드래곤퀘스트(도라퀘) 즐겁게 플레이했었는데

이런기계도 있고 포켓몬도 있고!

이걸로~~


메달들도 드래곤퀘스트 메달이고

근데 메달 나오면 그거에 맞춰서 라운드원메달이라 아쉽 ㅎㅅㅎㅋ

볼안에 갖힌 몬스터들을 떨어트리면, 화면에

나카마로, 삼아서 3인 몬스터 파티가되면 보스전을 하는

그런 내용?!  처음엔 조금 이해력이 딸려서 ㅎㅅㅎㅋㅋㅋㅋ

유호가챠처럼 뽑는건가 싶었는데 ㅎㅎㅎㅎ(순진)





세계관도 괜찮고! 즐겁게 하는건 좋았는데




왠지 매달 100개로 시작해서 뭔가,,
자꾸 집에 못가게함;ㅁ;
매달을 빨리 다 쓰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자꾸만
;ㅁ;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포켓몬메달게임

영 매달 탕진용으론 괜찮겠지만 뭔가

재미가 없어서그런지 사람도 없었던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가지 기계를 해보다가 결국 드래곤퀘스트매달게임으로
백해서, 매달 전소비!!!에 힘을 썼으나
전혀 안줄길래......줄기는커녕..................

집에가고 싶어서 옆에있던 커플에게 주고 돌아왔어요 ㅎㅅㅎㅋㅋㅋㅋ
보관도 가능하나 뭐 외국인한테는 그닥..


한국으로 돌아갈날도 머지않았기때문에

한번 더 먹고싶었던 고우후쿠

메뉴판에없는 일반 보드에 써놓은 메뉴에

챠향+마보셋트가 있어서!! 그거랑 멘타이면이랑

스부타!(탕수육)🌸><




후식으로 토하토의 캬라멜콘! V 하트같기도하지만 
2개!! 🌟발견⭐️



이 캬라멜콘 100엔임에도 류시도(입자) 고와서
입안에 상냥함..한국과자들도 점점 비싸지는데
어차피 일본과자 배끼는거 남들 다아는사실인데,,
그럴꺼면 퀄리티를 배껴달라!!!!

하고 생각해봅니다 ㅎㅅㅎㅋㅋㅋㅋㅋㅋ

이캬라멜콘 시리즈를 끊을 수가 없어요!





아참! 테이크아웃하러 가면서

편의점에서 딸기페어~💕





이번달 세븐일레븐 스위츠는,,,
뭐 세븐일레븐은 안정적이지만 뭘사도 성공!이지만
요 딸기크레이프 양도그렇고,
맛도...오✨✨ 맛있더라구요 ㅎㅅㅎㅋ




그리고 과자중에 닛치토류프+토리레바
포테토칩..👍 강추 영원히 먹고싶은..

역시 코이케야(湖池屋) 매번 신상나와도 실패가 없는💗


그리고 이치고 아이스캔디!
이치고이치고~🌸

오늘의 간식들!



요즘은 3-4년정도는 얼마전! 이렇게 생각하게되는거보니

...들긴 들었..!엣헴

오늘은 추억에 잠겨봅니다!


굿밤🌼




2014년의 추억/기억을 되새기며 満留賀(마루카)+일본게임센터 2014년의 추억/기억을 되새기며 満留賀(마루카)+일본게임센터 Reviewed by BANA on 5月 04,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