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카페 로리타입고 방문하고 싶은 카페 메지로역「アコリット(아코릿토)」

 

도쿄카페 로리타입고 방문하고 싶은 카페

메지로역「アコリット(아코릿토)」





#도쿄로리타에프터눈티카페

#일본에프터눈티카페



대표적인 로리타모델 아오키 미사코상이

예쁜 카페에서 사진찍은걸 보고 저 에프터눈티는 어디!!하고서

궁금해 하던중에 많은 아가씨들이 방문해서인지

카페를 금새 알 수 있었어요!


일주일 좀 더 전에 인스타쪽으로 예약하고,

에약당일


(이런저런이날의 사고는 패스하고)


원래는 로리타옷을 입고 가고싶었는데

구매했기도해서 빨리 입고싶은 마음에

리즈리사원피스를 꺼내입고 ㅎㅎ 다녀왔어요




주름이 잘안지는 재질이긴한데,

새옷이라 접어져있어서 잔주름이 몇개 있길래


고데기의 한쪽면만 사용해 저온으로 다림질!

재질이 재질이라 저온으로 약간 다림질을 해주었어요
스팀다리미를 사고부터 왠지..신경쓰이게되서 여행에와서도
ㅎㅅㅎ🤣





매지로역(目白駅)에서 나와서 왼쪽 아래를 보니 금새발견
정말 걸어서 1분이내의 거리에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지도로 위치는 확인했었는데

실제로보니 엄청 역의 근처 ㅎㅎ




웰컴 드링크💕

그리고 에프터눈티셋트에 케이크가 따로 나와서
케이크를 담을 식기를 고르고, 케이크를 골랐어요

장미케이크 ㅎㅅㅎ🎀


진열되어있는 것들이 모두 찻잔 티포트인데
창가의 고양이들 토끼들 모두 티팟이라는 거!!








토끼모양의 티포트고른거랑 장미무늬의 케이크접시에
맞춰서 찻잔이 나왔어요!





예쁨! 차려지는 순간 텐션이 퐉!!팍!!확!! 올라가는 이 카페..!

이래서 다들 여기 오는군!!💝







따듯한 크람챠우더, 크로와상샌드위치, 젤리
스콘쿠키 딸기, 샐러드
먹다보니 적은양은 아니지만, 열심히😀
먹었습니다!

사실 맛은 그닥이지만, 이정도 금액으로
한국에도 에프터눈티나, 호텔 스위츠뷔페도 
그닥인 곳은 많으므로
예쁜 식기랑 전체적인 분위기 사진을 즐기는
비용으로는 충분히 낼만한 금액!

20대 초중반엔 맛있다고 먹었을것 같지만ㅎㅎ
점점 좋은것만 먹다보니..😂그런가 ㅎㅎ


코라보 에프터눈티나, 어떤 때마다 특정적인 에프터눈티가
계속 나와서 한번은 꼭 가고싶은 곳!



다른테마의 에프터눈티가 할때에
친구랑 함께오고 싶은곳!

이날은 아쉽게도 혼자였지만, 주변테이블에
클래식 옷들을 입은 로리타아가씨들도 보이고 하는걸 보면,
역시!! 로리타옷 나도 입고올껄~~ 하는
쪼오끔 아쉬운 점을 남기며⭐️



음식들과 찍고 싶었으므로!

사람들이 없을때 힘내서 사진찍어봤어요 ㅎㅅㅎㅋ
의외로 사진은 좋아하면서 수줍기도 한 성격이라..ㅎㅅㅎ






그리고나서 혼자놀기!!!2
프리쿠라(스티커사진)을 찍으러 GIGO로!







요즘 인스타 광고로 엄청 보이는 로리타체험
풀셋 빌리는데 5000엔정도?!
여튼 로리타양복도 전시되어 있었지만
뭐랄까 시즌이시즌이라 여자산타들이 너무 많아서ㅎㅎ
찍기가 그래서 관두고..!


아무생각없이 찍으러 들어간건데
혼자서 양 사이드를 꾸미거나 뭘 하려니
시간초과 ㅎㅎㅎㅎㅎㅎㅋ 무리였습니다! 그렇군🤣




눈이..!!! 보정이 점점 매년 장난아니신 기계들 ㅎㅎ




저녁은 헬시한 것으로 먹자(보단 아무생각이 없어서 근처에서
그냥! ㅎㅅㅎ)


흠흠 홋토못토 간판이 뭔가 조금 오샤레하게 변했길래
들렀지만 이럴꺼 같았으면 나카우가 더 옳은 선택이었을 껄
쪼오끔 후회 ㅎㅅㅎ




밥먹고 핑크라벤더색 렌즈를 꺼내서 이것저것!

조명때문에 색상이 거의 안보이는게 흠이지만 ㅎㅅㅎㅋㅋㅋ










끗!!!



도쿄카페 로리타입고 방문하고 싶은 카페 메지로역「アコリット(아코릿토)」 도쿄카페 로리타입고 방문하고 싶은 카페 메지로역「アコリット(아코릿토)」 Reviewed by BANA on 2月 09,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