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쿠시카츠뷔페 + 하라주쿠쇼핑2

 

즐거운🎵 쿠시카츠뷔페

 「쿠시야끼 串家物語(쿠시야모노가타리)」+하라주쿠쇼핑2




쿠시야모노가타리를 뒤로하고~
하라주쿠 쇼핑하러 고고고!!




생각보다 더 즐거웠던 쿠시야끼 덕에 즐겁게 수다중ㅎㅎ




오랫만에 타케시타토오리


하라주쿠 타케시타 초입부분에 코스메&렌즈샵
도르「【D'or】ドール」에 들러서 렌즈 보는중 ㅎㅎ

결국!!!!!!!평소 끼는 브라운 노랑계열은 자꾸만 사게되서..
 오랫만에 핑크라벤더색 렌즈를 구입!



라포레는 한참 가야하기에~
여기저기 기웃기웃하면서 걸어가줍니다😄


모처럼 젊은기분을 내보려고(?) 크레이프를
사먹으려고 생각은 했지만
배불러 못먹어! 하는걸 A님 나중에 후회한다고
그러길래..크레이프말고 신종 스위츠로!




우리도 줄서기!






クロッカンシュークリーム ザクザク(크로칸슈크림 쟈쿠쟈쿠)
320엔!

에끌레어라고 생각하면됨..!






겉모양이 예쁘길래 그냥그럴것 같았는데
맛있었어요! 다만 밥먹고 바로라서 양이 많게
느껴진건 착각이었겠죠? ㅎㅎ

옷구경하면서 내옷사진도 찍고 하하하




오늘의 코디 
엑시즈팜 코트에, 메타모르포제의
Lace up doll 編み上げJSK,

내발의 친구 요스케😝
여행에서는 돌려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져와서 입기!!!



하라주쿠 라포레앞!!
오늘의 최대의 목적 리즈리사를 향해~~~





라포레엔 엑시즈팜 카와이(로리타계열)매장
앙크루즈도 있었지만
역시 빛나는건 리즈리사 역시 실제로
쇼핑할때랑 한국에서 웹에서 옷고를때랑
확실히.. 실물보면 리즈리사 안살 수가 없는거 같아요..!😂




시착도 해보고🎵 

그리고 하라주쿠요스케매장에서
마음에드는 모델 몇가지가..사이즈가 한개도 없어서!!
나이키라도..........

보러옴😓 색이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일본이라그런지 컬러는 다양함!
나중에 사줘야지..ㅎㅅㅎㅋㅋㅋㅋ





이어서 돌아가는길! 셀렉트 숍 
냥발란스 귀엽다고 찾고계심ㅎㅅㅎㅋㅋ





그러고보니 리슨플레버 자켓 살려고 했던것..
생각보다 색상이..어둡다?! 어두워!!
서 한번에 실망하고😓 실물을 본건 좋은데
실제로 더 어두운 파랑이라

홈페이지랑 완전 다르잖아....ㅠㅠ





어둑어둑 돌아오는길에 산리오샵 포토존에서 ㅎㅎ









마지막으로~~
오쯔에서 아우터 구매~ 😀요몇일 기웃기웃하면서
흰색이랑 노랑색중에 뭘살지 고민했었는데
결국 입어보고 결정!

결정엔역시 입어보는게 짱인거같아요👏





쇼핑끝!!



추가 세이유(SEIYU西友)에 간식사러옴!
귤귤귤🍊







즐거운 쿠시카츠뷔페 + 하라주쿠쇼핑2 즐거운 쿠시카츠뷔페 + 하라주쿠쇼핑2 Reviewed by BANA on 12月 16, 2022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